"오나미 남친" ♥박민, 최초 공개..눈에서 꿀 뚝뚝 (개승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나미 남자친구가 '개승자'에 깜짝 출연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개승자'에서는 오나미의 연습실로 남자친구가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나미가 이토록 반갑게 맞이한 사람은 바로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출신의 박민이었다.
박민은 자신을 "오나미 남자친구로 활약 중"이라고 센스있게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나미 남자친구가 '개승자'에 깜짝 출연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개승자'에서는 오나미의 연습실로 남자친구가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는 연습 도중 밖으로 나가 누군가를 향해 "어떻게 들고 왔냐"고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오나미가 이토록 반갑게 맞이한 사람은 바로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출신의 박민이었다.
오나미는 박민을 데리고 연습실로 향했다. 동료 개그맨들은 깜짝 놀라면서도 박민을 반갑게 맞았다.
박민은 자신을 "오나미 남자친구로 활약 중"이라고 센스있게 소개했다. 오나미는 박민의 재치 넘치는 입담에 꺄르르 웃음을 터뜨리며 어쩔 줄 몰라했다. 동료들은 "눈에서 꿀이 떨어진다"고 놀리면서도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를 부러워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