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이창민, 우주소녀 쪼꼬미 성공 자신감 "'슈퍼 그럼요'와 찰떡궁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AM 이창민이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의 신곡 '슈퍼 그럼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이창민은 "상상했던 '슈퍼 그럼요'가 쪼꼬미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과 어우러져 몇 배의 시너지로 완성됐다고 생각한다. 너무 기대되고, 매일 매일 가슴이 뛴다"며 "대한민국에 '슈퍼 그럼요'의 긍정 에너지가 퍼져나가길 기도한다"고 쪼꼬미와의 완벽한 시너지까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2AM 이창민이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의 신곡 '슈퍼 그럼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슈퍼 그럼요'는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 그는 "처음부터 쪼꼬미 맞춤 제작한 곡이었다"면서 "'슈퍼 그럼요'를 쪼꼬미가 불러주지 않으면 다른 아티스트에게 준다는 자체가 불가능하다. 처음부터 쪼꼬미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이창민은 "쪼꼬미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었다. 역시나 생각 이상으로 멤버들이 소화를 너무 잘 해주었고, 디스코한 사운드 위 자극적인 보컬을 얹고 싶었던 기획 의도와도 찰떡궁합이었다"고 쪼꼬미의 소화력에 만족스러워했다.
또 이창민은 "처음 곡을 들려주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방문했을 때 의상부터 무대 콘셉트까지 머릿속에만 있던 그림들을 신나게 늘어놓으며 설명했는데, 응원차 도착한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본 멤버들의 의상과 뮤직비디오 세트가 줬던 희열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다"고 떠올리며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창민은 "상상했던 '슈퍼 그럼요'가 쪼꼬미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과 어우러져 몇 배의 시너지로 완성됐다고 생각한다. 너무 기대되고, 매일 매일 가슴이 뛴다"며 "대한민국에 '슈퍼 그럼요'의 긍정 에너지가 퍼져나가길 기도한다"고 쪼꼬미와의 완벽한 시너지까지 전했다.
한편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디스코 기반의 댄스 곡이다.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당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세대에게 추억과 위트까지 전달하며, '마음이 힘들 땐 쪼꼬미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슈퍼 그럼요'의 프로듀서로 함께한 이창민은 2AM 및 가수 이현과 남성 듀오 옴므(Homme)로 활동하며 국내 명품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드라마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를 비롯해 '2019 대학가요제'의 음악 프로듀서는 물론, '상속자들' OST 'Moment(모멘트)', '오케이 광자매' OST '이별소리' 등에 참여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사진=이센트이엔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