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연, '배앤크' 특별출연..섬뜩한 살인마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연이 '배드 앤 크레이지'에 특별출연한다.
박서연은 오는 8일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8회에서 살인마로 등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서연은 최근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도 출연을 확정, 똑부러지는 공대생 역을 맡아 더욱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서연이 강렬한 변신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할 '배드 앤 크레이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박서연이 ‘배드 앤 크레이지’에 특별출연한다.
박서연은 오는 8일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8회에서 살인마로 등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학대로 상처 받은 가냘픈 소녀의 모습이지만 그 안에 섬뜩한 살인마의 광기를 가진 영주 역을 선보인다.
영화 ‘26년’, ‘사이코메트리’, ‘미나문방구’, 드라마 ‘운빨로맨스’, ‘공항가는길’, ‘여우각시별’, ‘더 뱅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귀엽고 여린 이미지를 탈피, 180도 다른 파격적 연기를 선보일 박서연의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박서연은 최근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도 출연을 확정, 똑부러지는 공대생 역을 맡아 더욱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서연이 강렬한 변신으로 흥미진진함을 더할 ‘배드 앤 크레이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유유컴퍼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