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급격한 노화..한라산 등반 실패?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한라산 정상을 코앞에 두고 위기에 봉착했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의 한라산 등반기가 공개된다.
전현무의 한라산 등반 소식이 큰 화제를 모았다.
전현무의 백록담 등반 도전 결과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전현무가 한라산 정상을 코앞에 두고 위기에 봉착했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의 한라산 등반기가 공개된다.
전현무의 한라산 등반 소식이 큰 화제를 모았다. 등산 2시간 만에 100년은 늙어버린 듯한 얼굴이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쳐버린 전현무가 눈밭에 누워 기절한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눈 속에 파묻힌 전현무의 짠내 폭발 모먼트가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어린이 등산객마저 전현무를 추월해버려 웃음을 자아낸다. 후들거리는 두 다리로 겨우 발걸음을 떼며 ‘학다리’의 굴욕을 톡톡히 겪은 전현무의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새벽 6시, 가장 이른 시간에 출발해 선두를 지켰던 전현무의 뒤로 단 한 명의 등산객도 보이지 않았다. 전현무는 “내 뒤에 아무도 없어.. 진짜 막차인 거야?”라며 공포감을 드러냈다. 새해 첫날 한라산을 찾은 1,500명의 입산객 중 꼴찌의 굴욕을 안게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의지를 다잡은 전현무 앞에 ‘중도 하산’이라는 최대 위기가 봉착한다. 정상 백록담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출입 통제가 이뤄지고 있었던 것. 백록담 끄트머리조차 보지 못한 채 산을 오르는 전현무 옆으로 하산객들이 몰려오고 있어 아찔한 상황을 연출한다.
전현무는 “지난 10년 동안 이 자리에 오르기 위해 MC를 했다”며 마음을 다잡았다. 3대가 덕을 쌓아야만 볼 수 있다는 백록담과 전현무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현무의 백록담 등반 도전 결과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