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오늘(7일) '뮤직뱅크' 첫 인사..음악방송 데뷔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로 가요계에 당차게 출격한 케플러는 음악 방송 최초로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한편 케플러는 오늘(7일)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7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로 가요계에 당차게 출격한 케플러는 음악 방송 최초로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9인 9색의 당당한 에너지로 무장한 케플러는 첫 음악 방송을 기다려 온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와다다’는 케플러의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훅킹한 사운드에 가감 없이 담아낸 곡이다. 최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와 아홉 소녀의 꿈을 응원하고 지켜준 팬들에게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9인 9색의 케플러표 퍼포먼스에 충실하게 담아냈다.
데뷔와 함께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케플러는 ‘와다다’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히 이어질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케플러는 오늘(7일)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안재현, 스타일 확 달라져 '누군지 몰라보겠어'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