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신혼여행 가자" 후끈 달아오른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파격적인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나는 SOLO'가 12일 방송을 앞두고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5번지'를 공개했다.
한편 '나는 솔로' 지난 5일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2.6%(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SBS PLUS-NQQ 합산 수치)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3.1%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파격적인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의 ‘나는 SOLO’가 12일 방송을 앞두고 후끈 달아오른 ‘솔로나라 5번지’를 공개했다.
예고편 속 영식과 영철은 솔로녀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우렁차게 외치며 “나랑 신혼여행 가자”라고 어필한다. 웨딩사진으로 로맨틱한 '첫인상 선택'을 한 5기가 ‘신혼여행’으로 어떤 낭만적인 일정을 이어갈지 기대가 커진다.
솔로녀들은 박력 넘치는 솔로남들에게 흔들리는 여심을 드러낸다. 정순은 누군가의 선택에 토끼눈을 뜨며 “왜요? 반전인데?”라고 깜짝 놀라는 한편, “전 오늘 약간 흔들리네”라며 복잡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또한 늘 단아하고 침착한 모습을 보인 순자는 어떤 솔로남의 고백에 벌떡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순자의 박력에 다른 솔로녀들은놀라워한다. 과연 순자가 어떤 솔로남의 ‘시그널’에 응했을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솔로남녀의 선택에 “어?”라고 외치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특히 이이경은 누군가의 모습을 보고 “야~이럼 운명 같지!”라고 감탄, 그가 언급한 운명 로맨스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나는 솔로’ 지난 5일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2.6%(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SBS PLUS-NQQ 합산 수치)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3.1%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는 12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SBS PLUS, NQQ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생활고 고백' 최정윤, 박진희와 채무 관계 고백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