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자작곡 '모나리자' MV 티저 공개..NFT 음원→PFP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NFT 음원으로 자작곡 '모나리자' 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제작해 화제를 모은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이처럼 세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나리자' PFP NFT는 오는 2월 7일 NFT 오픈마켓 플랫폼인 'NFT매니아'에서 민팅(발행)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세븐이 자작곡 '모나리자'의 NFT 음원 발매에 이어 뮤직비디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NFT 음원으로 자작곡 '모나리자' 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제작해 화제를 모은 세븐이 이번에는 '모나리자' 후속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PFP(Profile Picture) NFT로 내놓는다. 무엇보다 K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PFP는 프로필 형태의 디지털 아트를 말하는 것으로 SNS를 비롯한 디지털 커뮤니티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작품을 가리킨다. '세상 단 하나뿐인 가치'를 지닌 NFT에서 나아가 이를 다양한 모습의 프로필 디지털 아트로 나누는 것으로, 세븐은 ‘모나리자’의 PFP를 모두 7777개의 3D 캐릭터 모델로 발행할 예정이다.
이에 세븐은 '모나리자' PFP 발행에 앞서 6일 NTF매니아 공식 홈페이지와 자신의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은 감각적이고 유려한 춤선으로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고 있다. 특히 눈썹을 가렸다 떼는 '모나리자'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븐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모나리자’ PFP NFT는 오는 2월 7일 NFT 오픈마켓 플랫폼인 'NFT매니아'에서 민팅(발행)을 진행한다.
세븐은 ‘크립토 세븐’, ‘메타휴먼 세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까지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김현성, 열애 고백…13살 나이차 극복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생활고 고백' 최정윤, 박진희와 채무 관계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