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전참시' 뜬다..스케일 남다른 팔방미인 일상
황소영 2022. 1. 7. 11:00
배우 이다해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뜬다.
내일(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84회에는 이다해가 출연, 팔방미인 일상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다해가 데뷔 첫 리얼리티 예능에 출격한다. 매니저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라면서 이다해의 스케일 남다른 일상을 제보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 카메라에 포착된 이다해는 금손 능력자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다해는 직접 반려견 미용을 해준다. 반려견 그레이튼은 이다해의 프로급 가위손 터치에 미용을 받다 세상모르고 꿀잠에 빠져든다.
이다해는 집에서도 쉴틈 없이 무언가를 만든다. 급기야 막걸리와 찹쌀로 홈메이드 술빵까지 만드는 경지에 이른다. 이다해는 "만들기 정말 쉽다"라면서 뚝딱 술빵을 만들어내 매니저마저 놀라게 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영자(올해의 예능인상), 홍현희(여자 우수상), 양세형·유병재(베스트 엔터테이너상)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슈IS] ´새신랑´ 장동민 결혼사진 공개…6세 연하 신부 얼굴 ´살짝´
- ´50억 잭팟´ 홍진영, ´전참시´ 매니저와 결별 근황
- ´81억 신혼집´ 클라라, 11자 복근 드러낸 레깅스핏
- 모니카, 13세 연상 가수 김현성과 열애 고백...”사랑하고 존경합니다”
- [단독] 영화-드라마 스타작가 A씨 코로나 방역수칙 위반+폭행혐의 기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