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공소년, 7일 '널 찾으러 갈게'로 컴백..'뮤직뱅크'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청공소년(BZ-BOYS)가 컴백한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청공소년의 신곡 '널 찾으러 갈게'(Find you)는 그루비한 리듬과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미드 템포의 하우스 장르 곡이다.
이번 앨범은 골든차일드, 산이, 로켓펀지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했던 프로듀싱 팀 STARDUST가 지난 활동곡인 'Close your eyes'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청공소년만의 서정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청공소년(BZ-BOYS)가 컴백한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청공소년의 신곡 ‘널 찾으러 갈게’(Find you)는 그루비한 리듬과 서정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미드 템포의 하우스 장르 곡이다.
그리움에 대한 가사와 아련함이 묻어나는 멜로디가 듣는 이들에게 옛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앨범은 골든차일드, 산이, 로켓펀지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했던 프로듀싱 팀 STARDUST가 지난 활동곡인 ‘Close your eyes’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청공소년만의 서정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신곡의 서정적인 멜로디에 맞춰 다채로운 색감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녹여내며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청공소년은 이날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FOCUS] 미주 “새 소속사 안테나, 내 미래와 닿아 있다”
- [D:방송 뷰] 예능 희비 가르는 ‘진정성’이라는 키워드
- [D:초점] 선 넘은 하이브, BTS 팬심 노린 장사도 정도껏
- [D:이슈] SM, 갓 더 비트로 걸그룹 아이콘 모았지만…시대로부터 ‘스텝 백’
- [D:영화 뷰] 2년 동안 숨죽인 영화계, 대작으로 2022년 돌파구 찾을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