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나인, 새해 첫 솔로 자작곡 '센서티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보컬 나인(NINE9)이 새해 첫 신곡을 발표한다.
나인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센서티브'(Sensitive)를 발매한다.
'센서티브'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싱글 '잘자요' 이후 나인이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으로,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어클라우드(Dear Cloud) 보컬 나인(NINE9)이 새해 첫 신곡을 발표한다.
나인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센서티브’(Sensitive)를 발매한다.
‘센서티브’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싱글 ‘잘자요’ 이후 나인이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으로,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이 곡은 어디까지가 끝인지 알 수 없는 인생에서 불안의 요소들을 없앤 자신만의 세계를 노래했다. ‘나를 원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 나조차 나를 원하지 않아 / 나의 세계에 갇힌 것 같아 알아 웃긴 건 그리 나쁘지 않아’ 등의 노랫말이 곡이 지닌 감성을 한껏 더 끌어 올린다.
여기에 나인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몽환적인 사운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인터뷰] 배두나가 이해한 ‘고요의 바다’의 ‘여백’
- [D:방송 뷰] '그들만의 리그'에서 벗어난 아이돌 웹 예능 콘텐츠
- [D:방송 뷰] JTBC 드라마, 집 나간 ‘대중성’을 찾습니다
- [D:방송 뷰] 역사 왜곡과 재해석 사이…‘옷소매’·‘이방원’으로 본 좋은 예
- [D:이슈] "글로벌 OTT가 성우에 갑질"…다시 쏘아올린 우리말 더빙 법제화 움직임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