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팬클럽, 연말연시 기념 기부 릴레이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팬클럽에 따르면, 그들은 연말연시 기념 릴레이 기부를 펼쳤다.
지민의 필리핀 팬베이스 'PJM ANGELS'는 크리스마스 기념 'Give Love for Christmas' 프로젝트를 통해 모금된 기금으로 약 100여 개의 식료품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 팬클럽에 따르면, 그들은 연말연시 기념 릴레이 기부를 펼쳤다.
지민의 필리핀 팬베이스 'PJM ANGELS'는 크리스마스 기념 'Give Love for Christmas' 프로젝트를 통해 모금된 기금으로 약 100여 개의 식료품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후 일로일로와 네그로스 옥시덴탈 등의 필리핀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 배급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민 유나이티드(Jimin United)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의 천사 지민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라고 밝히며 필리핀 지역 45가구에 무료로 식료품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팬베이스 박지민 칠레(PARKJIMIN CHILE)의 칠레 팬들은 지난해 지민의 자작곡 '크리스마스 러브'(Christmas Love) 공개 1주년을 맞아 암 환아가 12주간 사용할 수 있는 진통제 구입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알려왔다.
지민의 대형 팬베이스 지민 데이터(Jimin Data)는 지민의 기부 활동에 영감을 받아 한국아동고아원봉사단(KKOOM)와 글로벌 기빙(Global Giving)을 통해 한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새해맞이 기부 소식을 전했다.
이에 KKOOM는 공식 SNS를 통해 “지민을 존경하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2022년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라고 화답했다.
사진 = 빅히트뮤직 네이버포스트-BTS 지민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문 표절' 홍진영, 활동 안 해도 50억 챙겼다
- 유명배우 A, 배우 지망생들과 성관계 인정 '충격'
- 남보라 "母 13번째 임신 몰라…내가 또 키워야 하나 싶어서"
- '성추행 無' 한지상, 복귀→강력 법적 대응
- '생활고 고백' 최정윤, 박진희와 채무 관계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