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엠아이' 모모랜드 주이 "내 이상형은 윤시윤, 오랜 팬이다"

황소영 2022. 1. 4. 17: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 엠 아이'

모모랜드 주이가 자신의 이상형으로 배우 윤시윤을 꼽는다.

오늘(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채널S '나를 찾는 시간-후 엠 아이' 5회에는 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출연한다. 특유의 활발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후 엠 아이'를 통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주이는 "나는 자존심이 강한 편이다. 나를 무시하는 것은 참지 못한다. 때문에 연애를 할 때 나에 대한 지적을 하는 것은 사랑이 아니라 생각한다"라며 연애에 대한 솔직한 신념을 전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미주는 "연애에 대한 생각이 뚜렷한데 이상형이 궁금하다"라고 관심을 나타내고, 주이는 "윤시윤 씨가 이상형이다. 오랜 팬이다"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 그녀는 이어지는 최고 난이도(?)의 밸런스 게임에 윤시윤이 등장하자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후 엠 아이'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새로운 이면'을 스타의 일상과 지인의 증언, 전문가의 심리분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MBTI 등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레이블링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방송 프로그램이다. 4일 방송을 끝으로 마침표 찍는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