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나인우, '오늘의 웹툰' 남자 주인공..김세정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오늘의 웹툰'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2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나인우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늘의 웹툰'은 유도 선수 출신 여주인공이 부상으로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하는 이야기다.
나인우는 일본드라마에서 배우 사카구치 겐타로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으로 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나인우가 '오늘의 웹툰'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2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나인우는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늘의 웹툰'은 유도 선수 출신 여주인공이 부상으로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하는 이야기다. 동료들과 고군분투하면서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린다. 2022년 SBS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유쾌한 연출,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일본드라마 '중쇄를 찍자!'(2016)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다. 웹툰 편집부, 피 터지는 경쟁률 등의 국내 정서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나인우는 일본드라마에서 배우 사카구치 겐타로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으로 분할 예정이다. 온 마음과 성을 다하고 도전하는 여주인공을 보며 자신을 돌아보는 영업부 직원이다. 이후 각자의 영역에 매진하며 서로 응원하는 친구가 된다.
앞서 지난 4월 김세정이 여주인공 역할인 웹툰 편집부 계약직 신입사원 온마음 역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나인우는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해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엄마’, ‘스파크’, '황금주머니', '꽃길만 걸어요', '쌍갑포차', '철인왕후',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영화 '스물' 등에 출연했다.
올해 '달이 뜨는 강'에서 주인공 온달 역으로 긴급 투입했음에도 호연해 화제가 됐다. 차기작 '그녀의 버킷리스트', '징크스의 연인'을 비롯해 '오늘의 웹툰'까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결혼했다…♥남편 누군가 보니 '헉'
- 정국‧이유비, 열애 딱 걸려? 증거 등장…"사실무근"
- 김종민, 으리으리 한강뷰 집 첫 공개
- '나는 솔로' 영철, 김연아에게 악플…난리 난 상황
- 송가인, 12월의 신부…웨딩 드레스 입은 트로트 여신
- 이시영, 돌연 이혼 발표 '충격'…子 6억 국제학교→신혼집 공개했는데 [종합]
- '54세' 임원희, ♥10살 연하 여자친구 '제니' 정체 들통...母벤져스 일동 '경악' (미우새)[전일야화]
- 김준희, 연매출 100억 사업 접었다→새출발 각오 "손 떨려" [엑's 이슈]
- 서정희, '5월 결혼' 확정짓더니 한층 과감…♥김태현과 침대 위 달달
- 강은비, 파격 승마 웨딩화보 공개…'17년 열애' ♥변준필과 깨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