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코스따라 겨울산행 하즈아! 눈도 보고 산행도 하기 좋은 겨울 등산코스 모음ZIP

2021. 12. 15.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앞에 진짜 겨울 왕국이 펼쳐지는 겨울 산의 매력, 장비만 갖추면 등린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겨울 등산 코스 출발
「 곤돌라를 타고 정상까지 빠르게, 덕유산국립공원 」
덕유산 최고봉 향적봉을 누구나 쉽게 올라갈 수 있는 방법,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곤돌라를 타고 설경을 감상하며 설천봉에 도착! 여기서 향적봉까지 0.6km. 경사가 완만한 쉬운 코스로 약 20분정도 오르면 눈꽃이 가득 핀 덕유산 정상에 도착한다. 곤돌라는 사전 예약 필수!
「 짧고 굴게 겨울산 즐기기, 한라산국립공원 」
한라산을 오르는 여러 가지 코스 중 가장 강렬한 겨울산을 경험할 수 있는 영실 코스. 기암절벽 사이로 흐르는 겨울산의 구름과 눈보라 속을 걸어 윗세오름에 오르면 파란 하늘을 만날 수 있다.
「 케이블카 타고 겨울산 만끽, 설악산국립공원 」
소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에 오르는 코스. 누구든 편안하게 설악산 약 600미터까지 오를 수 있으며 설악산 국립공원에 대한 자연해설도 함께 들을 수 있다. 또 권금성에 오르면 속초시까지 내려다 볼 수 있다고.
「 아슬아슬 구름다리 아래로 펼쳐진 겨울산, 월출산국립공원 」
월출산의 명물, 구름다리는 해발 510m 에 위치해 왕복 2시간이면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초보자 코스. 정상을 오르지 않아도 구름다리 앞으로 펼쳐진 탁 트인 경치가 정말 아름답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