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엘르> 코리아에 보내온 특별한 시선

김선영 2021. 12. 11. 0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키 메이커'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게 우리가 보는 제품 형태 이면에 자리한 아티스틱한 모티프, 남과는 다른 시선으로 제품을 재해석한 작업물을 요청했다. 오직 <엘르> 코리아를 위해 글로벌 디렉터들이 보내준 놀라운 이미지를 공개한다.

피터 필립스(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로메로 제닝스(MAC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리 디렉터)
이사마야 프렌치(버버리 글로벌 뷰티 디렉터)
차혜영(논픽션 창립자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슨 산토스(데시엠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쥬 아 레브르, 05 카멜리아의 테라코타 핑크 컬러는 사랑과 헌신, 애정, 감탄을 상징하는 카멜리아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젠틀하고 세련되며,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 주는 이 웜한 누드 셰이드는 어떤 여성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시계꽃의 아름다운 보라색 톤을 재해석한 루쥬 아 레브르, 23 패션 플라워는 당신의 룩에 에지를 더하죠. 더없이 매혹적이고 신비한 무드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꽉 채워 바르면 볼드한 느낌을, 손가락으로 입술 라인을 스머징하듯 바르면 데일리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순수한 행복과 달콤한 애정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허니서클 꽃에서 포인트를 얻은 웜 핑크 컬러의 립스틱. 입술에 바르는 것만으로 얼굴 전체가 환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루쥬 아 레브르 매트, 115 핑크 허니서클은 흥미진진하고 당당하며, 프레시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붉은 장미는 사랑과 로맨스를 상징하죠. 루쥬 아 레브르 매트, 103 레전드 오브 루즈는 쿨 톤과 웜 톤이 적절하게 섞여 모든 여성의 안색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클래식하고 매혹적이며 시대를 초월하죠.
벤저민 푸키(끌레드뽀 보떼 글로벌 컬러 디렉터)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