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 온라인 팬 투표 시작

김효경 2021. 12. 10. 2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시즌만에 열리는 올스타전 팬투표를가 시작된다.

한국배구연맹은 내년 1월 23일 신생팀 페퍼저축은행의 연고지인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의 팬투표를 10일부터 시작했다. 이달 23일까지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연맹 홈페이지에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2라운드 종료 기준, 팀 경기수의 50% 이상 경기에서 3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로서 K-스타, V-스타 남녀 총 28명이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팀당 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공격수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에게 투표할 수 있고 균형 있는 선발을 위해 각 구단 별로 최대 3명씩만 투표가 가능하다.

K-스타 남자부는 지난 시즌 최종 성적 기준으로 대한항공, OK금융그룹, 한국전력, 여자부는 GS칼텍스,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이며 V-스타 남자부는 우리카드, KB손해보험,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여자부는 흥국생명, 한국도로공사, 현대건설, 페퍼저축은행의 선수들이 올스타전을 빛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타이틀스폰서인 도드람양돈농협의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공식공급업체인 FILA 신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스타스포츠 운동세트와 같은 푸짐한 선물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김효경 기자 kaypubb@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