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 셰이딩은?!

2021. 12. 6. 0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1.
「 Best Highlighter & Shaper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9.5g 1만6천원

압.도.적! 사실상 2·3위를 가르는 게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하이라이터&셰이퍼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 2명 중 한 명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을 꼽았다. 인기는 젊은 층으로 갈수록 더 폭발적이었다. 20대 중 이 제품을 선택한 응답자는 54.5%, 10대는 무려 62.9%다. 말 그대로 몰표에 가까운 지지율을 기록하며 1위로 우뚝 선 2021년 코스모 뷰티 어워즈 최고의 화제작! 독점에 가까운 초특급 인기의 비결은 뭘까? 응답자들은 “단독으로 쓰기에도, 블렌딩해서 쓰기에도 좋은 3가지 컬러!”,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아 초보자들이 쓰기 부담스럽지 않은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발색”, 그리고 “농도 조절이 쉬워 셰이딩뿐 아니라 쇄골이나 헤어라인, 콧대 살리는 데도 유용한 멀티 팔레트”라는 점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메이크업을 잘하거나 못하거나,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쿨 톤부터 웜 톤까지 누구에게나 유용한 그야말로 셰이딩의 끝판왕. 이것이 2014년 출시되자마자 ‘컨투어링 메이크업’ 붐을 일으키며 수많은 미투 제품을 낳았지만, 지금도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셰이딩’의 위력이다.

45.3% SURVEY RESULTS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전설적인 셰이딩의 아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투표 결과. 거의 모든 연령대에서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색 조합이 완벽하다”와 같은 호평을 받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