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눈에 필요한 3대 기능성 원료 함유

김선영 입력 2021. 12. 6. 00:04 수정 2021. 12. 6. 06: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빙 제품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

눈은 한번 손상되면 좀처럼 회복하기 어려워 미리 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사진)은 눈 건강에 필요한 3대 건강 기능성 원료가 모두 들어 있어 눈의 노화부터 피로까지 관리해 준다. 하루 한 번, 세 캡슐 섭취로 건조하며 피로한 눈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첫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최대 권장 섭취량인 20㎎ 들어 있다. 황반을 구성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번에 보충해 침침한 눈을 선명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둘째, rTG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1회 섭취 기준 600㎎ 들어 있어 눈 건조와 함께 혈행 건강까지 돌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눈 조절력 개선, 눈 이완 속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며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스페셜’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에서만 살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080-012-9988)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선영 기자 kim.sunyeong@joongang.co.kr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