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칸토: 마법의세계' 라치카 댄스 컬래버 '가비·시미즈·리안'

박상우 2021. 12. 2.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치카

영화 속 활기찬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진다.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바이론 하워드 등 감독)'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댄스팀 라치카와 진행한 댄스 컬래버 영상을 공개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다.

라치카는 올해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들었던 '스우파' 최종 3위를 거머쥔 댄스팀이다. 이들은 이효리, 청하, 트와이스, 태민, 화사 등 케이팝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안무 제작에 참여한 화려한 경력과 함께, 수많은 안무를 탄생시킨 실력으로 '케라라케(케이팝 퍼포먼스하면 라치카 라치카하면 케이팝 퍼포먼스)'와 같은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컬래버 영상에서 라치카는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대표 OST 'Colombia, Mi Encanto'에 맞춰 직접 창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세 멤버들이 각각 영화 속 마드리갈 세 자매를 소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법 능력이 없는 주인공 미라벨로 변신한 리안, 누구보다 강한 힘이 능력인 작은 언니 루이사로 변신한 가비, 뭐든지 꽃 피우는 능력을 가진 큰 언니 이사벨라로 변신한 시미즈는 영화 속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높은 싱크로율로 표현해냈다.

콜롬비아 문화가 가진 다양성을 노래하는 'Colombia, Mi Encanto'와 라치카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콜라보 댄스 영상은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가진 개성 넘치는 매력과 활기찬 에너지를 잘 보여준다.

한편,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북미에서 개봉과 동시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개봉 첫 주 주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