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여왕의 집' 이성재·전소민, 부부같은 불륜 커플..대담해진 집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와 전소민의 생활감 가득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1회 엔딩에서 신명섭(이성재 분)과 이별을 결심했던 윤미라(전소민 분)가 음독을 시도하며 안방극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런 가운데30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신명섭과 윤미라의 생활감 가득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와 전소민의 생활감 가득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은 1회 엔딩에서 신명섭(이성재 분)과 이별을 결심했던 윤미라(전소민 분)가 음독을 시도하며 안방극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을 들은 신명섭은 아내 한선주(송윤아 분)를 뒤로하고 윤미라를 찾아갔고, 두 사람은 진한 포옹을 나눴다. 이 사랑을 끝내지 않기로 다짐한 행보인 것이다.
이런 가운데30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신명섭과 윤미라의 생활감 가득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먼저 신명섭은 앞치마까지 두르고 요리에 열중하고 있다. 이를 바라보는 윤미라의 눈빛에는 애정이 가득하다. 너무나 자연스러워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함께 사는 부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선 ‘쇼윈도:여왕의 집’ 1회에서는 윤미라가 신명섭의 아내 한선주와도 인연을 맺는 모습이 그려져 이 모습이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온다. 여수에서 우연히 만나, 위기에 처한 한선주를 여러 번 도와줬던 윤미라. 그러나 이들 사이에 신명섭이 있다는 걸 알고 있는 시청자들에게는 이 훈훈한 모습도 긴장감을 선사했다.
‘쇼윈도:여왕의 집’ 측 관계자는 “서로 헤어질 수 없다는 걸 깨달은 신명섭과 윤미라가 한 층 더 대담한 애정 행각을 펼친다. 윤미라는 신명섭과도 한선주와도 더욱 깊은 관계를 맺으며 폭풍 같은 전개를 몰고 올 예정”이라며 “이로 인한 등장인물들의 감정 변화와 또 이를 완벽하게 그려낼 배우들의 연기를 기대하며 ‘쇼윈도:여왕의 집’ 2회를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현장] "'스우파'와 달라"…'스걸파'가 담을 10대들 '날것'의 매력
- [D:방송 뷰] 사라진 입시 경쟁·솔직한 성 고민…청소년 드라마가 달라진다
- [D:인터뷰] 연상호 감독의 '지옥', 디스토피아로 말하는 휴머니즘
- [D: 방송 뷰] ‘신세계로부터’, 넷플릭스가 실현한 ‘버라이어티 예능’의 진화
- [D:현장] "불륜극 클리셰 거부"…'쇼윈도', 송윤아·이성재가 채울 현실감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