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신곡 '유턴하지마' 핫 컴백..밝은 에너지+흥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신곡 '유턴하지마'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박군은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유턴하지마'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박군의 신곡 '유턴하지마'는 빠른 비트에 중독성 강한 디스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제목 그대로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라는 메시지를 '유턴'과 '직진'에 비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박군이 신곡 ‘유턴하지마’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박군은 지난 29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유턴하지마’의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박군은 푸른 꽃이 프린트된 흰 정장과 나비넥타이를 매고 무대에 올라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유쾌한 에너지와 흥을 선사했다.
특히 박군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자신의 전매특허 동작인 경례 포즈를 비롯한 안무로 보는 재미를 높였고 핸들을 움직이는 듯한 포인트 안무인 ‘핸들 춤’까지 선보였다.
박군의 신곡 ‘유턴하지마’는 빠른 비트에 중독성 강한 디스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제목 그대로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라는 메시지를 ‘유턴’과 ‘직진’에 비유했다. 특유의 밝은 매력과 가창력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무대를 완성했다.
사진=SBS FiL 방송화면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승원 "유해진과 사이 틀어져, 돈 문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폭풍성장 '못 알아보겠네'
- "한숨만 쉬다가 목숨을 끊었고…" 머드, 故 종현 가사 논란
- 송지효 '숏컷' 변신 어떻길래? 팬들 항의 폭발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