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하이픈 'MMA2021'서 3파전!
4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이 12월 4일 ‘멜론뮤직어워드2021’(MMA2021)에 동시 출격한다.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MMA2021’ 출연을 확정하며 ‘퍼포먼스 3파전’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발매한 ‘스릴라이드’(THRILL RIDE)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한 데 이어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해 ‘메버릭’(MAVERICK)으로 활동하며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하는 등 4세대 K팝 보이그룹의 자존심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신선한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만큼 ‘MMA’ 무대가 기대를 모은다.
성적이라면 한 치의 양보 없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출연을 ‘OK’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스틸 드리밍’(STILL DREAMING),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를 모두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시키며 4세대 K팝 그룹 중 ‘최고’, ‘최다’의 기록을 세웠다. 박력 있는 칼군무와 스토리가 있는 무대를 선보여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4세대 아이돌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엔하이픈도 출격 대기 중이다. NBC ‘켈리 클락슨 쇼’,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 등 해외 인기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할만한 글로벌 K팝 스타로 성장중인 엔하이픈의 퍼포먼스 역시 이번 ‘MMA’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MMA2021’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멜론 앱과 웹의 MMA 페이지, 카카오TV의 멜론뮤직어워드2021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해외에서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MUSIC ON! TV(일본), d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00만원 암표 나도는데…BTS 美 콘서트 ”티켓 확인도 안 해”
- 전 세계가 빠진 ´지옥´, 호평 힘입어 미공개 스틸 공개
- [할리우드IS] 카니예 웨스트, ´전 부인´ 킴 카다시안에 다시 공개 구애
- [이슈IS] 송지효 단발에 뿔난 팬들, 성명 발표 ”코디 교체하라”
- 김종국 씁쓸 ”재개발 앞둔 안양집은 형에게”…母 ”넌 비산동 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