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앤크' 위하준, 똘끼 가득 눈빛..제작진 "박수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위하준이 똘끼 가득한 눈빛을 선보였다.
1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그런 가운데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30일 똘끼 부스터를 풀가동시킨 위하준의 '미친 놈 발동 1초 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드 앤 크레이지' 위하준이 똘끼 가득한 눈빛을 선보였다.
1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그런 가운데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30일 똘끼 부스터를 풀가동시킨 위하준의 ‘미친 놈 발동 1초 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위하준은 극중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로 분한다.
이 시대의 마지막 히어로를 꿈꾸는 K는 정의가 사라진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류수열(이동욱 분)을 첫 번째 타깃으로 선정했다. 첫 만남부터 상극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관계와 팀플레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첫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범죄의 현장에 둘러싸여 일촉즉발을 맞이한 위하준의 고군분투가 담겼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기름 범벅이 된 비주얼만으로 위하준에게 찾아온 심상치 않은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 속 범죄자들을 바라보는 위하준의 눈빛에 누구든 그를 건들면 금방이라도 지옥에 보낼 것 같은 독한 똘끼가 가득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위하준은 자신의 헬멧을 이용한 풀스윙 공격으로 크레이지한 면모를 보이다가도 언제든지 들어오라는 듯 입꼬리를 한껏 올린 개구진 표정과 두 팔을 활짝 벌린 여유를 보이고 있다.
과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난투극에서 ‘미친 놈’ 위하준을 건드린 범죄자들이 무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기름이 쏟아진 바닥을 뒹굴며 난투극을 벌인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배우들이 열정을 다해 몸을 사리지 않고 연기해준 덕분에 촬영 현장은 그야말로 박진감 그 자체였다”라고 운을 뗀 뒤 “특히 위하준이 집중력을 발휘해 박수가 터져 나올 만큼 코믹하면서도 강렬한 장면을 완성했다.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당부했다.
한편 ‘배드 앤 크레이지’는 ‘해피니스’ 후속으로, 12월 17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배드 앤 크레이지’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승원 "유해진과 사이 틀어져, 돈 문제"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송지효 '숏컷' 변신 어떻길래? 팬들 항의 폭발
- 송윤아, 전소민 불륜 응원→의심..."가정 지킬 거야" 분노 (쇼윈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