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설운도 '보라빛 엽서' 무대 4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 '보라빛 엽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8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보라빛 엽서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를 열창하고 있다.
한편, 설운도는 임영웅에 의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된 '보라빛 엽서'를 한 방송에서 열창한 후, 곡의 후일담을 들려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 ‘보라빛 엽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8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보라빛 엽서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를 열창하고 있다.
그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훈훈한 비주얼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1월 30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설운도는 임영웅에 의해 다시 한번 화제가 된 ‘보라빛 엽서’를 한 방송에서 열창한 후, 곡의 후일담을 들려주었다.
그는 “20년 전 정형외과 주치의가 쓴 글을 우연히 보게 됐다. 너무 아름다워 보자마자 가사로 옮겨 노래를 만들었다. 요즘 다시 이 곡이 히트를 치면서 그 의사가 있는 병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차승원 "유해진과 사이 틀어져, 돈 문제"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송지효 '숏컷' 변신 어떻길래? 팬들 항의 폭발
- 송윤아, 전소민 불륜 응원→의심..."가정 지킬 거야" 분노 (쇼윈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