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슈퍼 댕댕이의 등장'..'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12월 29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감독 월트 베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사랑 받을수록 커지는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고층 빌딩과 나무가 어우러진 뉴욕 맨해튼 브리지 공원을 배경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3m 슈퍼 사이즈 댕댕이' 클리포드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원 분수대 중앙에서 물을 신나게 털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클리포드 주변으로 즐거워하는 에밀리와 당황한 삼촌 케이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표정은 유쾌 발랄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전 세계를 사로잡은 슈퍼 댕댕이가 온다!'라는 강력한 카피는 하루아침에 커져 버린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 앞으로 펼쳐질 마법 같은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선보인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클리포드를 비롯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과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아 지난 58년간 큰 사랑을 받은 원작 동화는 전 세계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무려 1억 26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12월 29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