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임영웅, 미트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6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이기적인 잘생김은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1월 29일 기준 조회 수 6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최애돌’ 11월의 기부천사로 선정됐다.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임영웅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100% 팬들의 투표로 이루어진 결과다.
누적 점수 3000점 중 2999점을 받은 임영웅은 지난달에 이어 11월에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5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백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차승원 "유해진과 사이 틀어져, 돈 문제"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임신 후 버려져" 고세원, 사생활 논란 인정→사과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