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오영주, 유세윤에 "짓궂어..이제 얘기하지 말자" (주간산악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산악회' 오영주가 유세윤에게 '짓궂다'고 말한다.
29일 방송되는 MBN '주간산악회'에서는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국민썸녀'로 등극한 방송인 오영주가 크루로 등장해 전국에 심쿵 주의보를 울렸던 레전드 장면을 재연한다.
MC 유세윤은 머리를 묶고 등장한 오영주를 향해 "오늘 머리를 묶으셨네요"라고 운을 떼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연상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주간산악회' 오영주가 유세윤에게 '짓궂다'고 말한다.
29일 방송되는 MBN ‘주간산악회’에서는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국민썸녀’로 등극한 방송인 오영주가 크루로 등장해 전국에 심쿵 주의보를 울렸던 레전드 장면을 재연한다.
MC 유세윤은 머리를 묶고 등장한 오영주를 향해 “오늘 머리를 묶으셨네요”라고 운을 떼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연상케 한다.
오영주가 살짝 미소 지으며 “머리 묶은 게 나아요, 풀은 게 나아요?”라고 응수하자 유세윤은 멈추지 않고 “오늘? 아니면 평소에?”라며 해당 프로그램의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해 폭소를 자아낸다. 오영주는 “이런 짓궂은 면이 있으셨구나. 이제 얘기하지 말자”라며 민망한 듯 웃는다.
이어 오영주는 ‘국민썸녀’로서 등산할 때 썸타는 세 가지 방법을 공개한다. ‘초집중모드’로 경청하는 자세를 취한 2MC는 오영주가 첫 번째 방법을 공개하자 난감한 웃음을 터뜨린다.
유세윤은 “위험하다. 코피 날 수 있는 방법이다”라며 난색을 표하고 송진우 역시 “계획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2MC를 놀라게 한 오영주의 등산 데이트 꿀팁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오영주는 최근 겪고 있는 진로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다. 연애 리얼리티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는 직장 생활과 방송 활동을 병행하던 중 오랜 고민 끝에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도전을 택했다고 전한다.
이에 유세윤은 “대중이 원하는 나의 모습과 내가 하고 싶은 일이 충돌할 때 고민이 많아지는 것 같다”라며 그녀의 말에 공감한다.
한편, ‘주간산악회’는 매주 전국 각지의 명산을 오르며 산속에서 만난 다양한 등산객들의 특별한 인생 이야기를 전하는 마운틴 로드 토크쇼다. 일몰부터 야경까지 볼 수 있는 도심 속 뷰 맛집 서울 광진구의 아차산에서 펼쳐지는 MBN ‘주간산악회’ 3회는 2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MBN ‘주간산악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임신 후 버려져" 고세원, 사생활 논란 인정→사과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