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항상 비밀연애 해왔다"..왜? (지구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in' 배성재가 비밀연애만 해왔던 사연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in'(이하 '지구in')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한 불륜 사건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어 배성재는 가족들도 모르게 항상 '비밀연애'만 했던 본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한다.
배성재가 비밀연애만 했던 사연은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지구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지구in' 배성재가 비밀연애만 해왔던 사연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in’(이하 ‘지구in’)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한 불륜 사건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각국의 막장 불륜 스토리는 물론 멕시코와 이탈리아의 신개념 사이다 불륜 폭로 방법으로 스튜디오가 들썩인다. 이에 불륜 폭로 찬성파와 폭로 반대파의 뜨거운 논쟁이 펼쳐진다.
‘그래도 사랑했던 사람이니 폭로할 수 없다’는 북미 대표 기욤 패트리, ‘폭로보다는 더 멋진 사람을 만나는 게 최고의 복수’라는 일본 대표 모에카 등 불륜 폭로 반대파에 맞서, ‘날 사랑했다면 불륜을 저지르지 않았을 것, 무조건 폭로!’라는 중남미 대표 크리스티안 등 글로벌 조사단의 팽팽한 찬반론이 오간다.
‘지구 in’ MC 배성재는 "현재 미혼이기 때문에 상상 불가능, 하지만 폭로는 하지 않을 것"이라며 "만남 자체를 없었던 일로 묻어둘 것"이라고 말한다.
이어 배성재는 가족들도 모르게 항상 ‘비밀연애’만 했던 본인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한다. 이를 듣던 표창원 교수가 “아예 없었던 게 아니냐”라고 말하자 배성재는 말문이 막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배성재가 비밀연애만 했던 사연은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지구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플러스 ‘세상의 모든 사건 지구in’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