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두 번째 EP 수록곡 '시리우스' 선공개..컴백 열기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신보 수록곡을 깜짝 선공개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수록곡 'Sirius(시리우스)'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새 멤버 도희와 클로이 합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신보 수록곡을 깜짝 선공개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클로이, 벨, 세미, 도희)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의 수록곡 'Sirius(시리우스)'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Sirius'는 자신에 대한 믿음을 안고 가장 빛날 그 순간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엔하이픈, 하이라이트, 아이즈원 등 다수의 유명 아이돌 앨범 작업에 참여한 danke(당케, lalala studio), 케이지(KZ)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시그니처는 순백의 의상으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웅장한 스트링과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더해진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음색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새 멤버 도희와 클로이 합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기억하고 싶은 순간 및 기억하고 싶지 않지만 기억될 수밖에 없는 순간을 모아 일기장처럼 담아내 시그니처만의 비밀스럽고 소중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oyfriend'를 비롯해 'My Diary(마이 다이어리)', 'VILLAIN(빌런)', 'Climax(클라이맥스)', 'Sirius(시리우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다섯 곡이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
한편 시그니처의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임신 후 버려져" 고세원, 사생활 논란 인정→사과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