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와조이' 김혜윤, 구 시母와 재회→심각한 옥택연..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사와 조이' 김혜윤이 과거 시어머니였던 남미정과 재회했다.
tvN '어사와 조이' 측은 29일, 라이언(옥택연 분)과 김조이(김혜윤), 그리고 시어머니였던 팥순(남미정)이 기별(이혼) 후 뜻밖의 재회를 갖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어진 사진에는 조이의 '구 시어머니' 팥순과 조우한 이언과 조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29일 방송되는 '어사와 조이' 7회에서는 서로에게 기우는 마음을 깨닫기 시작한 이언과 조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어사와 조이’ 김혜윤이 과거 시어머니였던 남미정과 재회했다.
tvN ‘어사와 조이’ 측은 29일, 라이언(옥택연 분)과 김조이(김혜윤), 그리고 시어머니였던 팥순(남미정)이 기별(이혼) 후 뜻밖의 재회를 갖는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비밀 많은 여인 덕봉(배종옥)의 본격 등판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수사단은 박태서(이재균)가 소유한 소양상단의 본거지 ‘산채’에 잠입했다. 남사당패에 섞여 입성한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함정이었다. 그러나 이언과 수사단은 한 수 앞선 기막힌 묘책으로 산채를 점령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위기 속 서서히 피어오르기 시작한 이언, 조이의 설렘 기류는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새하얀 꽃밭 한가운데 선 이언과 조이의 모습이 담겼다. 산 깊은 곳 감춰져 있던 의문의 꽃밭에 숨은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어진 사진에는 조이의 ‘구 시어머니’ 팥순과 조우한 이언과 조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연신 훌쩍이는 팥순을 달래는 조이의 옆에서 깊은 고민에 잠겨있는 이언의 표정은 심상치 않은 사건을 짐작게 한다. 기세등등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풀이 죽은 팥순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백정 옷을 벗어 던진 덕봉의 비범한 카리스마도 포착됐다. 갈 곳 잃은 여인과 아이들이 모여 사는 마을의 수장인 그는 정체를 숨긴 채 살아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는 모습은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언제나 물밑에서 조용히 움직이던 덕봉이 직접 등판한 사건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29일 방송되는 ‘어사와 조이’ 7회에서는 서로에게 기우는 마음을 깨닫기 시작한 이언과 조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베일에 감춰진 백귀령을 찾아내기 위한 이언과 수사단의 활약도 다이내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어사와 조이’ 제작진은 “수사쇼의 판이 점점 커지는 만큼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한다. 서로 다른 욕망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이 부딪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것”이라며 “몰아치는 위기 앞에서도 물러섬 없이 정의를 사수하는 수사단의 활약을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어사와 조이’ 7회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어사와 조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