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랑꼴리아' 이도현, 대본 삼매경 포착 '열정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성실과 열정의 정석을 보여줬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9일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에서 수학천재 백승유 역으로 분해 활약 중인 이도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한껏 집중한 모습이다.
이도현은 '멜랑꼴리아'에서 백승유의 완벽한 서사를 촘촘하게 그려내며 전반전 예열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이도현이 성실과 열정의 정석을 보여줬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9일 tvN 15주년 특별기획 수목드라마 ‘멜랑꼴리아’에서 수학천재 백승유 역으로 분해 활약 중인 이도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한껏 집중한 모습이다. 그는 촬영 전후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조차 틈틈이 대본을 보며 캐릭터에 몰입했다. 특히, 대본 곳곳에 붙어있는 포스트잇은 이도현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대본을 공부했는지 짐작게 만든다.
또한 이도현은 모니터링 역시 놓치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 그는 화면에 빨려 들어갈 것처럼 진지하게 촬영 장면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감독의 디렉션에 경청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도현은 ‘멜랑꼴리아’에서 백승유의 완벽한 서사를 촘촘하게 그려내며 전반전 예열을 마쳤다. 그는 한층 더 탄탄해지고 넓어진 감정 연기와 감탄을 자아내는 수학천재로서의 명장면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로 하여금 공감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했다.
이에 다사다난했던 과정을 이겨낸 수학천재 ‘백승유’가 성인이 되어 보여줄 또 다른 이야기들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멜랑꼴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임신 후 버려져" 고세원, 사생활 논란 인정→사과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