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선물 뭐 하지? 고생한 언니•동생•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선물 4

2021. 11. 29.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와 주이, 현아, 선미로 보는 4가지 아이템.
「 #주이 #스크런치 」
@j_oo.e_0en
돌고 도는 유행 속 하이틴 레트로 바람을 타고 돌아온 곱창 밴드, 일명 스크런치! 경쾌한 헤어 스타일을 책임지던 스크런치는 헤어가 아닌 손목이나 팔뚝에 둘러 마치 브레이슬릿처럼 연출하기도 한다. 주이처럼 오피셜한 블라우스에 컬러풀한 스크런치를 팔목에 차면 발랄한 매력을 가미할 수 있다.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더욱더 정성스러운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직접 제작해봐도 좋을 듯.
「 #현아 #에어팟케이스 」
@hyunah_aa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각양각색 디자인으로 출시할 만큼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등극한 에어팟 케이스. 선물할 상대의 취향을 고려한 에어팟 케이스로 독특한 선물을 건네보자. 에어팟을 꺼내 들 때마다 당신을 떠올리게 할 수 있는 꿀템이다.
「 #제니 #진주목걸이 」
@jennierubyjane
진주 목걸이가 얼마나 중독성 있는 마성의 아이템인지 아는가. 드레시한 룩에 착용하면 우아하고, 캐주얼한 룩에 매치하면 키치한 매력을 뽐낸다. 최근 화이트 컬러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 진주와 재치 있는 비즈가 섞인 아이템도 많이 출시됐으니, 상대의 이름이나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비즈에 담아 선물해보자.
「 #선미 #핸드폰케이스 」
@miyayeah
선미는 퍼플 컬러 헤어, 핸드폰과 조화를 이루는 키치한 핸드폰 케이스로 귀여운 개성을 뽐냈다. 특히 볼드한 투명 비즈 스트랩이 독특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