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김종현, 비밀 연애 위기?..애틋한 감정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의 김종현이 깊어진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이신(김종현 분)은 아이돌 생활과 비밀 연애 사이에서 힘들어하지만 채지연(하영)을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는 감정으로 안방 극장을 애틋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김종현이 깊어진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이신(김종현 분)은 아이돌 생활과 비밀 연애 사이에서 힘들어하지만 채지연(하영)을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는 감정으로 안방 극장을 애틋하게 만들었다.
‘인기절정 아이돌 밴드 23살 A군. 10살 연상의 돌싱 여배우 B양과 열애 중’이라는 증권가 루머가 퍼진 이신은 지난 번 함께 만났던 비밀 데이트 현장에서 연락이 되지 않는 채지연을 홀로 기다렸다. 늦은 시간 숙소에 돌아온 이신은 다이어리 사이 몰래 숨겨둔 채지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꺼내보며 옅은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후 그린 콘서트 현장에서 채지연을 만나게 된 이신은 루머를 은근슬쩍 언급하는 장대표(이세창)와 미묘한 신경전을 나타냈다. 앞으로도 채지연과 친하게 지내라고 무언의 압박을 주는 장대표의 말에 이신은 불편한 기색을 표했지만 리허설 중에도 채지연을 끊임없이 바라보며 추후 비밀 연애가 어떤 스토리를 그려낼지 더욱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김종현은 매회를 거듭할수록 단짠을 넘나드는 비밀 연애로 남다른 연기력을 드러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극중 그룹 ‘루나’의 멤버로서 톡톡 튀는 감초 역할까지 아끼지 않으며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아이키 “♥남편 사기결혼이라더니…돈 잘 번다고 좋아해"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