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한소희, '사운드트랙#1' 캐스팅..대세들의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심앤장이 로맨스 뮤직시네마 '사운드트랙#1' 박형식과 한소희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다.
스튜디오심앤장은 "글로벌 대세로 불리는 두 배우의 만남인 만큼, 이들이 완성할 로맨스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운드트랙#1'은 2022년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심앤장이 로맨스 뮤직시네마 ‘사운드트랙#1’ 박형식과 한소희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다. ‘사랑과 우정 사이’라는 가슴 뛰는 로맨스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의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형식은 극 중 남자 주인공 한선우 역을 맡았다. 신예 사진작가인 한선우는 말수는 적지만 다정하고 따뜻한 남자이다. 한소희가 연기하는 이은수는 생계형 작사가로, 유쾌하며 직설적이고 솔직한 인물이다.
스튜디오심앤장은 "글로벌 대세로 불리는 두 배우의 만남인 만큼, 이들이 완성할 로맨스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운드트랙#1’은 2022년 공개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피니스' 박형식, 살벌한 눈빛…겁먹은 백현진과 충돌
- '해피니스' 한효주·박형식, 식량확보 위해 감염대 피해 마트 진입
- '해피니스' 한효주·박형식, 아파트 봉쇄에 처절한 사투 시작
- [홍종선의 결정적 장면⑨] 한소희, 논란을 지우는 연기의 정석(마이네임)
- [D:인터뷰] 한소희, ‘마이 네임’으로 증명한 가능성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