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힘을 내세요', 콘서트 라이브 버전 100만 뷰 돌파

이정범 2021. 11. 29.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콘서트 라이브 버전이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은 불 꺼진 무대 뒤 핀 조명 아래 '파이팅' 포즈를 한 이찬원의 실루엣과 함께 시작한다.

이어 로즈 골드색 재킷을 차려입은 이찬원이 불꽃 뒤에서 등장한다.

한편, 11월 3일 기준 데뷔 600일을 맞이한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총 구독자 29.6만 명, 총 조회 수 1억 4천만 뷰를 넘어서며 이찬원과 함께 인기 급상승세를 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힘을 내세요' 콘서트 라이브 버전이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0월 31일 이찬원 유튜브 채널(일명 '또튜브')에는 "이찬원 힘을 내세요 Live Clip (2021 이찬원 콘서트 'Chans Ti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는 그의 첫 팬 콘서트 '찬스 타임(Chan's time)'의 공연 실황 영상으로, 게재된 지 3일 만에 유튜브 핫이슈 차트 TOP 10에 진입하며 일찍이 인기를 입증했다.

영상은 불 꺼진 무대 뒤 핀 조명 아래 '파이팅' 포즈를 한 이찬원의 실루엣과 함께 시작한다. 이어 웅장한 드럼이 이끄는 '힘을 내세요'의 전주가 시작하면서 흰 장막이 걷힌다. 이어 로즈 골드색 재킷을 차려입은 이찬원이 불꽃 뒤에서 등장한다.

생애 첫 단독 콘서트임에도 오히려 라이브에서 더 빛을 발하는 이찬원의 가창력은 이 영상의 가장 큰 포인트이다. 중간에 특유의 추임새를 넣어가며 흥을 돋우는 그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초기보다 한결 몸에 익은 동작에 자연스러워진 춤선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절에 '나만 빼고 모두 다 잘 살아 보여 너무나 부러운가요'하는 부분에선 음악방송 무대보다 훨씬 큰 각도와 팔 동작으로 가사를 표현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을 관통하는 이찬원의 물오른 미모도 영상의 인기에 크게 기여했다. 그는 고급스럽고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환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귀여움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에, '힘을 내세요' 콘서트 라이브 버전은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11월 3일 기준 데뷔 600일을 맞이한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총 구독자 29.6만 명, 총 조회 수 1억 4천만 뷰를 넘어서며 이찬원과 함께 인기 급상승세를 타고 있다.

사진 = 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