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에버글로우, '파일럿' 리릭 무빙 포스터 공개..압도적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완성도 높은 곡과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의 타이틀곡 'Pirate (파일럿)' 리릭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완성도 높은 곡과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의 타이틀곡 'Pirate (파일럿)' 리릭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Cause I'm a Pirate Yeah Yeah. A Pirate Yeah Yeah'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담겼다. 자신감이 돋보이는 가사와 신나는 비트에 더해진 멜로디는 강한 중독성을 자아냈다.
또 에버글로우는 지난 28일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예열을 가했다. 사이버틱한 분위기가 감도는 배 안에서 피라미드 대열로 등장한 에버글로우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에버글로우만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Pirate'는 다이내믹한 곡 변화와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듣기만 해도 눈앞에 축제가 펼쳐지는 듯 신나는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여기에 에버글로우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해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거듭되는 변화와 새로운 세상으로의 도약을 두려워하지 않고, 닻을 올려 항해하겠다는 포부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