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Rollercoaster' 활동 마무리 "추운 겨울 따뜻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다크비(DKB)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무대를 끝으로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다크비(DKB)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무대를 끝으로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다크비(DKB)는 지난달 28일 싱글 1집 ‘Rollercoast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열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타이틀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R&B 장르의 곡으로 다크비만의 감성 힙합으로 풀어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음악 방송을 통해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연인과의 갈등 속 답답한 상황을 표현한 표정 연기, 센스 있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및 라디오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크비(DKB)는 이번 싱글 1집 ‘Rollercoaster’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 실시간 글로벌 랭킹에서 두 번이나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행보를 걷고 있음을 당당하게 입증했다.
활동을 마무리한 다크비(DKB) 리더 이찬은 29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활동도 팬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었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이 끝나더라도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항상 함께해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다크비(DKB)는 싱글 1집 ‘Rollercoaster’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