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운명' 이현이, 지춘희 쇼 메인 모델로 2년만 런웨이 컴백
황소영 2021. 11. 28. 20:48
모델 이현이가 무대로 복귀한다.
내일(2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는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현이는 새벽부터 일어나 마사지를 하는 등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무려 2년 만에 한국 패션 거장 지춘희 쇼의 메인 모델로 컴백하게 된 것. 떨리는 마음으로 패션쇼장에 도착한 이현이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한미녀를 방불케 하는 폭탄 머리에 스페셜 MC 김주령 역시 화들짝 놀란다.
오랜만의 런웨이에 긴장도 잠시, 이현이는 리허설이 시작되자 17년 차 모델답게 수준급 워킹 실력을 뽐낸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실수가 발생하고, 급기야 리허설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른다.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어떡해", "저러면 더 떨릴 텐데"라며 함께 걱정한다. 과연 이현이는 2년 만의 패션쇼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이현이는 모델 후배 정호연이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것에 대해 뜻밖의 한 마디를 던진다. 이현이는 "후배 정호연이 뜰 줄 알았냐"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면서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힌다. 이현이의 말에 김주령 또한 공감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런닝맨´ 송지효, 데뷔 20년만 파격 머리 변신한 이유
- 정선희, ”바빠서 죽을 시간 없어, 빚+강아지 삶의 원동력” 폭탄 발언
- 홍콩댁 강수정, 해변 보이는 고급 아파트 테라스서 식물 키우는 일상
- ´권상우♥´ 손태영, 뉴욕에서의 일상 공개 ”얌얌 넘 맛있어”
- 100억 CEO 김준희, 수천만원 명품백 자랑..”신혼이라 그른거죠?”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