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크리스챤보디빌딩선교회(회장 신용연) 주최 '2021년 전국 크리스챤 보디빌딩 & 피트니스 선발대회'(집행위원장 오용환 선교사)가 27일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고인돌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이 17회째다.
행사는 크리스천보디빌딩선교회(CBBM)가 주관하고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IBBF)가 후원했다.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 최강식 전무는 "보디 빌딩은 운동기구를 활용해 아름다운 몸을 만들고 근육을 늘리는 건강에 매우 좋은 운동"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17회째 "보디빌딩은 건강에 매우 좋은 운동"
세계크리스챤보디빌딩선교회(회장 신용연) 주최 ‘2021년 전국 크리스챤 보디빌딩 & 피트니스 선발대회’(집행위원장 오용환 선교사)가 27일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고인돌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이 17회째다. 행사는 크리스천보디빌딩선교회(CBBM)가 주관하고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IBBF)가 후원했다.
정영애(전 보디빌딩 여자 국가대표 감독) 실무 홍보부회장은 대회에 앞서 “이사야 41장 10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는 성경 말씀을 붙잡고 대회에 임하길 기도 드린다”고 말했다.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 최강식 전무는 “보디 빌딩은 운동기구를 활용해 아름다운 몸을 만들고 근육을 늘리는 건강에 매우 좋은 운동”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회학교 교사·교역자·학부모 “코로나 후 학생 신앙 약해졌다”
- 기다림 초 밝히고…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 [갓플렉스 시즌2] “고통은 축복의 씨앗… 하나님은 청년에게 더 큰 은혜 예비”
- “교단 관계없이 6개 개척교회 예배당 공유해요”
- [세계의 영성 작가] 마음속에 양날의 칼 ‘절대 반지’가 있다, 지금 떠나라 구원의 원정길을
- 위드 코로나 타고 직장인예배 기지개
- “사회적 합의 없는 차금법… 법만능주의 우려”
- “사학법, 기독학교 자율성 침해”… 내년 1월 헌법소원 낸다
- 소향, 그동안 이 말을 너무 하고 싶었어요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