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유키스 전 멤버' 시윤, 오늘(28일) 'Beautiful' 발표

박상우 2021. 11. 28.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윤

시윤의 한계 없는 도전이 계속된다.

28일 싱어송라이터 시윤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Beautiful'을 발표한다. 경쾌한 비트에 긴장감을 주는 베이스 사운드와 세련된 신스사운드로 구성된 신스웨이브 팝 장르의 곡으로 초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Beautiful'은 아름다운 사람을 봤을 때 넋을 놓고 '예쁘다, 아름답다'라는 표현을 솔직한 감정으로 꾸밈없이 적어낸 서사이다. 차마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예쁜 상대와의 스토리를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시윤은 그룹 파란 그리고 유키의 전 멤버로 현재 음악PD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시윤이 작사 및 작곡 그리고 편곡을 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에이핑크, 세븐틴, 아이오아이 (I.O.I), 아이즈원, AB6IX를 프로듀싱 한 프로듀싱 팀 BOOMBASTIC과 함께했다.

그간 'SURREAL BUT NICE', 'CUBISM', 'DANCE WITH ME'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여 개성 있고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써 자리 잡은 시윤은 'Beautiful'을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독보적인 감성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은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