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유키스 전 멤버' 시윤, 오늘(28일) 'Beautiful' 발표
박상우 2021. 11. 28. 14:56
시윤의 한계 없는 도전이 계속된다.
28일 싱어송라이터 시윤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Beautiful'을 발표한다. 경쾌한 비트에 긴장감을 주는 베이스 사운드와 세련된 신스사운드로 구성된 신스웨이브 팝 장르의 곡으로 초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다.
'Beautiful'은 아름다운 사람을 봤을 때 넋을 놓고 '예쁘다, 아름답다'라는 표현을 솔직한 감정으로 꾸밈없이 적어낸 서사이다. 차마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예쁜 상대와의 스토리를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시윤은 그룹 파란 그리고 유키의 전 멤버로 현재 음악PD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시윤이 작사 및 작곡 그리고 편곡을 한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에이핑크, 세븐틴, 아이오아이 (I.O.I), 아이즈원, AB6IX를 프로듀싱 한 프로듀싱 팀 BOOMBASTIC과 함께했다.
그간 'SURREAL BUT NICE', 'CUBISM', 'DANCE WITH ME'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여 개성 있고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써 자리 잡은 시윤은 'Beautiful'을 통해 또 한 번 자신의 독보적인 감성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은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0억 CEO 김준희, 수천만원 명품백 자랑..”신혼이라 그른거죠?”
- ´대마초 혐의´ 박유환, SNS 활동 재개...마이웨이 행보에 싸늘한 시선
- 잔나비 드러머 출신 윤결, 여성 폭행 혐의에 ”심려 끼쳐 사과드린다”
- 박명수 ”´토밥좋아´ 촬영 마치면 너무 많이 먹어 3일 눕는다”
- 오정연, ”혼자 사는 게 좋은데 ´그알´ 볼 때 무서워” 집 거실서 인증샷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