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출산' 박은지, 수술 후 부기 엄청나네 "기사로 나면 창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은지가 부기에 대한 고충을 고백했다.
28일 박은지는 인스타그램에 "빵실이 탄생을 축복해준 이모들 고마워요. 맛있는 거 먹고 예쁜 꽃 보면서 회복&힐링할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부기에 대한 고충을 고백했다.
28일 박은지는 인스타그램에 "빵실이 탄생을 축복해준 이모들 고마워요. 맛있는 거 먹고 예쁜 꽃 보면서 회복&힐링할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박은지는 "저는 수술 후에 부기가…엄청나서 부기 빼는 모든 방법을 동원 중이에요ㅎ 인바디 했는데 부기 때문에 근육이 30이나 나왔어. 스파 원장님 잘 부탁드려요. 제 손,발 사진 보여드리고 싶은데 ㅎㅎ 기사로 나가면 넘 창피해서 못 올리지만… 장난 아닙니다 허허허"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박은지는 출산 선물을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모델 혜박은 "빵실이 오빠 모습이 보인다. 리아도 아빠 빼박인데"이라며 호응했다.
박은지는 2018년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해 최근 딸을 낳았다.
박은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 10일차 빵실이. 수술 후에 오는 후불제 고통을 치르느라 이제야 인사드려요. 누웠다 일어나는 것도 너무 아프고 폐에 물까지 차는 바람에 고생을 좀 했어요. 빨리 몸이 회복되면 좋겠어요"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 박은지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