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탐낸' 박하나, 땅바닥 내동댕이..시청자 화 풀릴까 (신사와 아가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사와 아가씨'의 지현우와 박하나가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긴다.
28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지현우(이영국 역)와 박하나(조사라)에게 꿈에도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사와 아가씨’의 지현우와 박하나가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긴다.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할 예정이다. 뜬금없는 기억 상실증 설정으로 시청자의 원성이 이어진 가운데 '신사와 아가씨' 측이 사이다를 투척할 지 주목된다.
28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지현우(이영국 역)와 박하나(조사라)에게 꿈에도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앞서 이영국(지현우 분)과 조사라(박하나)는 아이들 문제로 갈등을 빚었다. 조사라가 이세찬(유준서)과 이세종(서우진)을 두고 차별한 것이다. 이후 이영국과 조사라는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사과하며 갈등을 푸는 듯했다. 하지만 고 변호사(이루)를 통해 자신이 나이 어린 여자를 만났다는 사실을 듣게 된 이영국이 의아함을 드러내는 엔딩을 맞이해 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 상황이다.
28일 공개된 스틸에는 이영국과 조사라의 오붓한 데이트 현장이 담겨 있다. 긴장한 얼굴을 하고 반지 케이스를 손에 쥔 이영국은 조사라를 향해 프러포즈를 하는 듯 보인다.
두 사람의 투 샷에서 이영국은 조사라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로를 바라보는 이영국과 조사라의 얼굴이 닿을 듯 말 듯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
반면 다른 사진 속 조사라는 땅바닥에 넘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영국의 프러포즈에 감동에 차 있을 거라는 예상과 달리 충격에 휩싸인 그녀의 얼굴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둘만의 데이트 현장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또 이들이 각기 다른 얼굴을 하고 있는 까닭은 무엇일지 오늘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신사와 아가씨’ 제작진은 “이영국과 조사라의 달달한 데이트도 잠시, 두 사람에게 전혀 예상치도 못한 일이 발생한다. 과연 결혼을 약속한 이들에게 닥친 사건은 무엇일지, 이영국의 프러포즈에 감격에 차 있어야 할 조사라가 넘어진 이유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영국과 조사라의 흥미진진한 데이트 현장은 28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19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