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어른까지"..건조하고 가려운 겨울철 피부 '고보습 크림'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가 다가왔다.
이에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유아 전용 크림부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보습제까지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철통보습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비노베이비의 오트밀 과학으로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고 붉어지고 가려운 아기 피부를 3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깊고 탄탄한 보습 케어 필수..관련 상품 출시 봇물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가 다가왔다.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 속 수분을 뺏기기 쉬운 겨울철에는 실내외의 온도차가 크고 난방기기가 가동되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조함으로 피부 가려움을 느끼기 쉽다.
특히 성인보다 훨씬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는 이를 방치하면 더욱 큰 피부 문제로 연결될 수 있어 무엇보다 깊고 탄탄한 보습 케어가 필수적이다. 이에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유아 전용 크림부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보습제까지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철통보습 아이템을 소개한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판테놀 크림’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10% 고농축 함유해 피부를 드레싱하듯 보호해 준다. 또한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의 독자 개발MLE 제형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난달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잠들기 전 민감함이 느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 준다.
듀크레이의 ‘덱시안 크림’도 눈길을 끈다.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어른 피부도 아기처럼 가꿔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듀크레이만의 특허성분 하이드록시데신을 함유해 피부 장벽 보습을 유도하고 보습 작용을 활성화해 건조함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고보습이지만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촘촘하게 보습 케어해주어 샤워 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얼굴과 전신에 수시로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아비노베이비의 ‘더멕사 아토 크림’도 인기다. 아비노베이비의 오트밀 과학으로 건조함으로 인해 거칠고 붉어지고 가려운 아기 피부를 3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퓨어 오트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까지 순하게 진정시켜고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포뮬러가 건조한 아기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케어한다.
아울러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순하게 지켜준다.
향과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아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극받은 피부 진정, 집중 보습 케어를 통한 건조함 완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증상 재발 방지 도움 효과를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토팜, 피부 장벽 기능성 'MLE 크림' 홈앤쇼핑 론칭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우수발표상 수상
- 한국콜마, 화장품 ODM 기업 최초 협력사 ‘ESG경영’ 지원
- "옛 영광 되찾자" 화장품 로드샵, 체질 개선으로 부활 '날개짓'
- '반려인 1500만 시대' 화장품업계, 펫팸족 공략 한판승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