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다.
송혜교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여자 주인공 하영은(송혜교 분) 역을 맡았다.
27일 방송된 '지헤중' 6회에서는 이러한 하영은의 '워너비 디자이너'이자 '워너비 커리어우먼' 면모가 돋보였다.
송혜교가 그리는 하영은이 있기에 '지헤중'이 더욱 흥미롭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다.
송혜교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여자 주인공 하영은(송혜교 분)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더 원’ 톱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장 하영은은 일도, 자기 관리도 프로인 여자. 그녀의 손에서 계절마다 멋진 옷들이 탄생하고, 그 옷들은 많은 여자들의 자존심이 된다.
하영은은 디자이너로서 탁월한 능력 외에도 팀원들을 아우르는 리더십, 자신감,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갖추고 있다. 많은 후배들이 그녀를 따르고 닮고 싶어하는 이유이다. 27일 방송된 ‘지헤중’ 6회에서는 이러한 하영은의 ‘워너비 디자이너’이자 ‘워너비 커리어우먼’ 면모가 돋보였다.
이날 하영은은 ‘더 원’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경쟁 브랜드로부터 디자인을 도용당했다. 친구이자 상사인 황치숙(최희서)은 하영은을 향한 질투심 때문에 경쟁 브랜드의 손을 들어줬다. 사실 하영은 팀원 중 한 명이 경쟁 브랜드로 옮겨주겠다는 제안을 받고 디자인을 넘긴 것이었다. 그러나 경쟁 브랜드에서는 디자인만 받고 하영은의 팀원을 채용하지는 않았다.
이를 안 하영은은 모든 일을 꾸민 경쟁 브랜드 팀장에게 “옷만 디자인하지 말고 네 마음부터 디자인해! 한 번만 더 우리 애들 건드려”라고 똑 부러지게 말했다. 그리고 책임을 묻기보다 팀원들이 다시 힘을 합쳐 일할 수 있도록 팀워크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기막힌 아이디어까지 내놓으며 위기를 극복했다. 능력, 자신감, 리더십까지 완벽 그 자체였다.
송혜교는 섬세한 감성과 연기로 대중의 마음을 두드리는 배우이다. 그녀가 로맨스 장르에서 유독 돋보이는 이유이기도 하다. ‘지헤중’ 6회 속 송혜교는 눈빛, 표정, 말투 등 모든 면에서 당당했고 자신감 넘쳤다. 인물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단호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연기도 돋보였다. ‘워너비 커리어우먼’ 캐릭터 하영은을 매력적으로 완성한 것이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저런 커리어우먼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할 만큼. 송혜교가 결코 로맨스만 잘하는 배우가 아님을 알 수 있었다.
송혜교는 ‘지헤중’을 통해 30대 여성의 일과 사랑을 리얼하게, 깊이 있게 그려내고 있다. 극 중 송혜교가 보여주는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릭터도, 연기도, 스타일링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그 자체다. ‘사랑’이라는 감정 외적인 부분에서도 주인공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내는 송혜교 덕분에 ‘지헤중’은 조금 더 특별한 멜로드라마가 될 수 있는 것 아닐까.
극 중 많은 이들의 워너비 커리어우먼 하영은. 하영은을 통해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워너비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송혜교. 송혜교가 그리는 하영은이 있기에 ‘지헤중’이 더욱 흥미롭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요일 ㅇ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