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 문제로 언쟁 벌인 이창수X김은영, 어색한 재회 포착!(돌싱글즈2)

이지수 2021. 11. 28.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MBN '돌싱글즈2'에서 이창수 김은영 커플이 격한 언쟁 후, 반나절 만에 어색하게 재회한다.

28일 방송하는 '돌싱글즈2' 7회에서는 돌싱남녀 이창수X김은영 커플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중계된다.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 초반부터 불타는 케미를 선보였던 이창수X김은영 커플은 동거에 돌입하기 전 김은영의 '남사친'에 관련한 입장차로 갈등을 빚은 상황. 결국 두 사람은 동거 첫날밤 격한 언쟁을 벌이고, 둘째 날 아침 싸늘한 분위기 속 각자 출근에 나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날 두 사람은 퇴근 후 '동거 하우스'에서 불편한 상태로 재회, 아슬아슬한 저녁 식사를 함께한다. 김은영은 이창수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사전에 커플 젠가 게임을 준비하고 저녁 식사까지 차리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그럼에도 이창수는 '무반응'에 가까운 리액션을 보여줘, "생각이 많구나"라는 MC 정겨운의 걱정을 유발한다.

더욱이 "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는 김은영의 이야기에 이창수는 "애교는 나에게만 부리는 줄 알았는데…"라고 답해 분위기를 냉각시킨다. 과연 두 사람이 서로 간의 접점을 찾을 수 있을지, 이들이 보내게 될 폭풍의 둘째 날 밤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반전의 럭비공 행보로 4MC를 '찐 당황'시켰던 이창수X김은영 커플이 갈등 후 지극히 현실적인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낸다. 과몰입과 폭풍 공감을 유발한 두 사람의 동거 라이프와 연애 서사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돌싱글즈2' 7회는 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100억 CEO 김준희, 수천만원 명품백 자랑..\"신혼이라 그른거죠?\"

'대마초 혐의' 박유환, SNS 활동 재개...마이웨이 행보에 싸늘한 시선

잔나비 드러머 출신 윤결, 여성 폭행 혐의에 \"심려 끼쳐 사과드린다\"

박명수 \"'토밥좋아' 촬영 마치면 너무 많이 먹어 3일 눕는다\"

오정연, \"혼자 사는 게 좋은데 '그알' 볼 때 무서워\" 집 거실서 인증샷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