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CEO 김준희, 수천만원 명품백 자랑.."신혼이라 그른거죠?"
이지수 2021. 11. 28. 09:22
[일간스포츠 이지수]
'연매출 100억' 쇼핑몰 사업가 김준희가 남편과 데이트를 하며 명품백을 인증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27일 방송인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직도 신랑이랑 데이트할 때 너무 설레는데 이거 신혼이라서 그른거죠? 얼마전에 1000일 지났는데도 신혼이라 그른거죠?"라는 메시지를 올려놨다.
이어 "#매일매일너무설렘 #사진찍어줄때아직도부끄럽 #콩닥콩닥아직도우린연애중 #주말데이트"라는 글을 덧붙이며 근황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김준희는 남편과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특히 수천만원대의 H사 명품백을 인증하는 듯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해 5월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연매출 100억원으로 알려진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 고세원, 전 여친 임신-유산 폭로글에 \"작년 말 3개월 교제, 책임지겠다\"
▶ 기안84, 일곱번째 싱글하우스 공개...식스팩 복근까지 과감한 노출!
▶ 빅톤 허찬, 코로나19 확진...\"백신 2차 맞았는데도 돌파 감염\" 팬미팅 연기
▶ 최현우, 아랍 인플루언서와 열애...\"무슨 마술 부렸길래\" 미모에 충격
▶ '청룡의 여신' 김혜수 VS 이연희, 과감한 '앞뒤태' 노출 대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클라라,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명품백 자랑...과감한 포즈
- 제니, 수천만원 명품 휘감은 스키복 자태..개미허리 드러낸 뒤태로 시선강탈!
- [포토] 양준혁 ´아직은 신혼이라오´
- 최은경 아나, 3일째 링거 투혼 중 맞아? 온몸 휘감은 명품 패션+복근 자랑
- ´효리네 민박´ 집 팔렸다…이효리·이상순 신혼집, 매매가 25억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