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근♥' 수현, 아이 엄마 몸매가.."결혼 후 정신 없지만 소소한 기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수현이 완벽한 몸매와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수현은 패션 매거진 '엘르'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최근 '키마이라'로 5년 여 만에 국내 드라마에 출연한 수현의 새로운 매력을 담는 데에 집중했다.
수현은 변함없이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즐겁게 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수현이 완벽한 몸매와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수현은 패션 매거진 '엘르' 12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최근 '키마이라'로 5년 여 만에 국내 드라마에 출연한 수현의 새로운 매력을 담는 데에 집중했다. 수현은 변함없이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즐겁게 임했다.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드라마 '키마이라'에서 FBI 출신의 프로파일러로 변신한 수현은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드라마의 특성 상 촬영장 분위기도 치열했다. 박해수, 이희준 배우와 감정적으로 부딪히는 장면들이 많다 보니 촬영 전에도 서로 통화를 여러 번 주고 받았다.
대본 리딩도 일찍 시작했던 만큼 지금 방영되는 장면을 보면 대사가 새록새록 떠오른다” 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어벤져스'를 포함해 일찍 할리우드에 진출했던 만큼 최근 콘텐츠 산업의 흐름을 묻는 질문에 “넷플릭스 오리지널인 '마르코폴로'를 촬영할 때도 함께 출연했던 외국 배우들이 한국 작품에 관심이 많다는 걸 느꼈다. 다만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전 세계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문화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다”라며 놀라움을 보이기도 했다.
결혼과 출산이라는 개인적으로 큰 경험을 해낸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시간이 굉장히 느리게 흐리는 듯 하면서도 정신 없다. 소소한 기쁨들을 많이 느끼고 있다”라고 답했다.
'키마이라' 후 또다른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인 수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엘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