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초 혐의' 박유환, SNS 활동 재개..마이웨이 행보에 싸늘한 시선

이지수 2021. 11. 28.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배우 박유환이 SNS 활동을 재개했다.

박유환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f course me so happy packing everything myself (모든 걸 직접 포장하는 작업을 해서 너무 행복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게 줄 선물을 포장하는 작업 중인 사진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살짝 찡그린 얼굴로 작업을 하고 있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다.

하지만 박유환은 대마초 흡연 혐의가 불거진 지 얼마되지 않은 터라, 그의 SNS 재개 소식에 대중의 반응은 싸늘한 상황이다. 자숙이 필요한 시기임에도, '마이웨이' 행보를 보이고 있어서 네티즌들은 차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유환은 이달 초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 현재 BJ로 활동 중이며 형인 박유천과 함께 방송을 하기도 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고세원, 전 여친 임신-유산 폭로글에 \"작년 말 3개월 교제, 책임지겠다\"

기안84, 일곱번째 싱글하우스 공개...식스팩 복근까지 과감한 노출!

빅톤 허찬, 코로나19 확진...\"백신 2차 맞았는데도 돌파 감염\" 팬미팅 연기

최현우, 아랍 인플루언서와 열애...\"무슨 마술 부렸길래\" 미모에 충격

'청룡의 여신' 김혜수 VS 이연희, 과감한 '앞뒤태' 노출 대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