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팬클럽, 중증 장애인 시설에 100만 원 상당 식재료 기부..봉사도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의 팬들이 연말을 맞아 취약 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선행을 실천했다.
김희재 팬클럽 네이버카페 '빛희재와 희랑별 강원 희랑팀'은 11월 27일,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에 있는 중증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사단법인 '빛과꿈터 일과사랑'에 100만 원 상당의 식재료를 기부했다.
평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가수 김희재의 뜻을 같이 하고자 이번 일을 진행한 강원 희랑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김희재의 팬들이 연말을 맞아 취약 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선행을 실천했다.
김희재 팬클럽 네이버카페 ‘빛희재와 희랑별 강원 희랑팀’은 11월 27일,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에 있는 중증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사단법인 '빛과꿈터 일과사랑'에 100만 원 상당의 식재료를 기부했다. 또한 참여 봉사 활동에도 참여했다.
평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가수 김희재의 뜻을 같이 하고자 이번 일을 진행한 강원 희랑팀. 그들은 쌀 300kg, 과일, 김치, 휴지 등을 정성껏 준비하여 기부했다. 또한 보호 작업장 시설에 직접 방문해 신년 달력 포장작업 및 라벨 작업을 함께해 나눔을 실천했다.
봉사에 참여한 팬클럽 희랑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애인분들의 외출도 어려웠고 봉사자들의 방문도 어려웠다. 그래서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었으나 현재 위드코로나 시국을 맞아 나눔과 봉사 활동이 가능해져 조금이라도 따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적은 모금이지만 의미 있는 일에 쓰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나눔에 동참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오는 12월 18~19일은 부산 드림 시어터에서 팬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내년 3월 방영 예정된 mbc 드라마 ‘지금부터쇼타임’에서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되어 배우로서 활동도 기대받고 있다.
사진 = 김희재 팬클럽-김희재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