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HERO' in 'MMA2020' 역대 레전드 TOP2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MMA2020' 속 'HERO'가 레전드 무대로 선정됐다.
지난 11월 27일 멜론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 HERO (MMA2020) | 레전드 무대 댓글 모음 #MMA202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멜론에서는 "멜로너가 직접 뽑는 레전드 무대"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여기서 임영웅의 'HERO' in 'MMA2020'이 역대 TOP2에 오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MMA2020’ 속 ‘HERO’가 레전드 무대로 선정됐다.
지난 11월 27일 멜론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 HERO (MMA2020) | 레전드 무대 댓글 모음 #MMA202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지난 ‘MMA2020’에서 ‘HERO’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멜론에서는 “멜로너가 직접 뽑는 레전드 무대”라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여기서 임영웅의 ‘HERO’ in ‘MMA2020’이 역대 TOP2에 오른 것.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MMA2021’에 출격한다.
가수 임영웅과 헤이즈, 이무진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하는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멜론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개최되는 MMA2021 본 공연에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과 발매하는 곡마다 상위권에 안착시키고 있는 신예 음원킹 이무진, 개성파 보이스와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가 자리한다.
2021년 현재 자타공인 최강의 음원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3인방의 MMA 출격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사진 = 멜론-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 이혼' 김혜선 "28세 연하와 결혼? 부끄러워"
- 박한별, 제주도 근황 공개…"조금만 도와주세요"
- '결혼임박설' 이하늬, 美 동반 출국?…상대 누군가 보니
- 김정화, 가정사 고백 "죽고 싶다는 생각에 약 복용"
- 현아, 이제는 혀까지 타투? 깜짝 놀란 팬들에 해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